카테고리 없음

나트랑 시티투어 베트남 가정식 촌촌킴 Chuon Chuon Kim

Day-Day Trip 2024. 1. 7. 07:12

해외여행은 뭐니 뭐니 해도 먹고, 마시고, 쉬는 것이 최고의 여행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먹으로 시티투어를 갑니다. 여러가지 블로그를 찾아보고 해서 찾아낸 곳을 가기 위해 리조트 셔틀버스를 타고 목적지 근처에 내려 베트남 가정식 촌촌킴을 찾으로 갑니다. 

촌촌킴은 한국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점으로 저 역시 이곳을 안찾을수 없을 정도로 끌렸습니다. 총 3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1~2층은 에어컨이 없는 확트인 창으로 되어 있어 한국사람들은 3층 에어컨이 작동하는 곳으로 안내를 하였습니다. 

3층을 올라오자 말자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대부분이 아닌 전부 한국에서 여행을 오신 분들이었습니다. 연인들, 가족들이 주로 이루었 는데 자유여행을 오신분들이 오셔서 그런지 다들 얼굴마다 미소가 한가득 이었습니다.

동남아의 라탄과 아기자기한 식물등 다양한 소품과 인테리어가 특징이었는데 곳곳에 베트남스럽다는 것이 그대로 보여주는 음식점 입니다.  

더운날 걸어 왔으니 시원한 맥주 한모금을 시작하면서 식사를 하여야죠. 베트남은 맥주가 맛있는 나라로 여기와서 맥주 한모금 먹지 않는다면 베트남을 오지 않은 것과 같은 거죠~!!!

모닝글로리 볶음, 파인에플볶음밥, 코코넛요리까지 한국인의 입맛을 완전정복한 촌촌킴 이었습니다. 향신료는 거의 없다고 하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냥 한국에서 먹는 외식이라고 할 정도로 그러나 반전은 가격이 너무 싸다는 거~~~~

베트남의 시티에서 즐기는 맛있는 음식 촌촌킴 먹고, 마시고, 즐기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