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도시에 가든 맛집을 검색하지 않고 맛집을 찾는 다는 것이 조금 힘든 시간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맛집은 아직 무궁무진한 세계인든 아무 정보없이 지나치는 거리에도 그 거리의 골목에도 언제나 맛집은 있느니깐요.~ 김해 율하에 위치한 차돌품은 쭈꾸미는 매운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만 있었는데 갑자기 발견한 이곳은 무엇에 홀리듯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찜전문점으로 차돌찜, 쭈꾸미찜, 그리고 차돌+쭈꾸미+고니등 다양한 변신으로 만들어진 메뉴가 주를 이루는 곳으로 매운맛이 땡길때 가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찜집에 갈때 매우맛 조절에 실패할때가 있는데 이곳은 매운맛을 4단계로 조절하여 순한맛부터 지옥맛까지 맛볼수가 있어 고르는 재미 또한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차돌품은 쭈구미는 차돌을 쌈을 싸서 쭈꾸미, 고니등을 같이 싸서 먹는 방법으로 먹는데, 싸먹지 않고 재각각 먹어도 더없이 맛있는 한상이 됩니다. 평소보다 매운맛 1단계 위로 하여도 차돌이 조금 잡아 주는 것 같아 매운맛에 신경을 많이 안써도 될것 같습니다.
사이드 메뉴, 토핑추가도 되니 드시다가 부족하면 추가하여 드실수가 있고, 차돌라면이나, 쭈꾸미 숙회 같은 메뉴도 있어 포만감을 완전 체울수도 있습니다.

매운맛이 이마에 땀을 맺히게 할 정도로 먹고 나면 깔끔함을 느낄수 있는데 이 음식을 다 먹은 후 그 기분은 이루말할수 없을 정도로 잘 대접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또 이렇게 장유에서 맛집 한곳을 발견하다.!!!